-
기후변화행동연구소조회 수: 2318, 2018.03.05 16:19:20
-
영국에서 2016년 온실가스 배출량은 5% 감소했지만, 수송 분야가 최대 배출원이 되었다고 공식 통계로 밝혀졌다. 전력 생산에서 석탄 사용이 줄면서, 2015년에서 2016년 사이 주 온실가스인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6% 감소했다고 영국 상무부 통계를 통해 밝혀졌다. 전기 에너지 공급자 측의 배출량은 17% 감소했지만, 수송 분야 배출량은 2% 증가했고 주택 부문에서의 배출량은 4% 증가했다. 영국 정부는 기후변화와 대기오염을 해결하기 위해 2040년까지 신규 내연기관 자동차의 판매를 중지하는 야심 찬 계획을 발표했다.
편집위원회
번호
|
제목
|
닉네임
| ||
---|---|---|---|---|
98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13936 | 2010.11.24 | |
97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13976 | 2011.03.29 | |
96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14036 | 2011.01.10 | |
95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14049 | 2011.07.20 | |
94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14063 | 2013.12.16 | |
93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14109 | 2011.04.11 | |
92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14132 | 2011.06.13 | |
91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14157 | 2010.11.24 | |
90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14225 | 2013.09.11 | |
89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14234 | 2010.11.24 | |
88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14250 | 2012.11.06 | |
87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14290 | 2012.01.09 | |
86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14359 | 2010.11.23 | |
85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14397 | 2010.11.25 | |
84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14397 | 2011.02.28 | |
83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14542 | 2012.06.01 | |
82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14582 | 2010.11.23 | |
81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14680 | 2015.05.12 | |
80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14895 | 2010.11.23 | |
79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14914 | 2011.04.0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