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기후변화행동연구소조회 수: 3626, 2013.11.19 10:34:43
-
경유택시 도입은 짚어야 할 점이 한두 가지가 아니다. 대기환경과 국민들의 건강, 그리고 국가재정에 미치는 악영향이 어느 정도 될 것인지를 충분히 따져봐야 한다. 하지만 ‘정치적 셈법’이 합리와 상식을 죄다 집어삼키고 있는 느낌이다. 국토부는 왜 느닷없는 경유택시 카드를 꺼내들었는지 납득할 만한 이유를 내놓지 못하고 있다. 원본보기
(2013.11.17, 경향신문, 기후변화행동연구소 안병옥 소장)
번호
|
제목
|
닉네임
| ||
---|---|---|---|---|
346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239 | 2022.12.15 | |
345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242 | 2023.01.12 | |
344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243 | 2019.09.23 | |
343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244 | 2019.11.04 | |
342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244 | 2020.09.21 | |
341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246 | 2019.09.20 | |
340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246 | 2020.06.11 | |
339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249 | 2019.12.27 | |
338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250 | 2021.03.28 | |
337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250 | 2021.10.09 | |
336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251 | 2020.05.13 | |
335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253 | 2019.09.26 | |
334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255 | 2021.07.18 | |
333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256 | 2023.03.23 | |
332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257 | 2020.04.02 | |
331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257 | 2020.06.11 | |
330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257 | 2021.04.22 | |
329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257 | 2022.01.15 | |
328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258 | 2020.01.31 | |
327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260 | 2020.03.2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