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기후변화행동연구소조회 수: 3626, 2013.11.19 10:34:43
-
경유택시 도입은 짚어야 할 점이 한두 가지가 아니다. 대기환경과 국민들의 건강, 그리고 국가재정에 미치는 악영향이 어느 정도 될 것인지를 충분히 따져봐야 한다. 하지만 ‘정치적 셈법’이 합리와 상식을 죄다 집어삼키고 있는 느낌이다. 국토부는 왜 느닷없는 경유택시 카드를 꺼내들었는지 납득할 만한 이유를 내놓지 못하고 있다. 원본보기
(2013.11.17, 경향신문, 기후변화행동연구소 안병옥 소장)
번호
|
제목
|
닉네임
| ||
---|---|---|---|---|
46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4828 | 2010.11.19 | |
45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4870 | 2010.11.22 | |
44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4940 | 2010.11.19 | |
43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4950 | 2011.03.18 | |
42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4974 | 2010.11.19 | |
41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4976 | 2012.09.10 | |
40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5086 | 2012.01.26 | |
39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5117 | 2010.11.22 | |
38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5160 | 2011.02.14 | |
37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5188 | 2011.03.29 | |
36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5190 | 2010.11.19 | |
35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5217 | 2010.11.18 | |
34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5232 | 2011.04.04 | |
33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5249 | 2012.05.07 | |
32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5276 | 2010.11.22 | |
31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5281 | 2011.07.29 | |
30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5307 | 2010.11.19 | |
29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5339 | 2010.11.22 | |
28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5361 | 2010.11.18 | |
27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5445 | 2010.11.2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