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기후변화행동연구소조회 수: 292, 2020.10.31 11:28:01
-
국제에너지기구에 따르면, 전과정평가(배터리 충전용 전기: 전 세계 평균 전력생산 배출계수 가정) 기준으로 전기자동차는 내연기관자동차보다 평균 18~29% 온실가스*를 덜 배출합니다. 수송 부문의 온실가스 배출량 감축에는 기존의 내연기관 자동차를 줄이고 전기자동차 보급을 늘리는 정책이 중요합니다.* 10년 주행 시 온실가스 배출량:(1) 내연기관 자동차: 34.3 이산화탄소상당량톤(2) 전기자동차: 24.2(40 kWh 배터리)~28.2(80 kWh 배터리) 이산화탄소상당량톤(출처: International Energy Agency (IEA). (2020). Global EV Outlook 2020. IEA Publications.)
번호
|
제목
|
닉네임
| ||
---|---|---|---|---|
306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195 | 2020.12.03 | |
305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202 | 2020.11.29 | |
304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268 | 2020.11.25 | |
303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183 | 2020.11.24 | |
302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149 | 2020.11.24 | |
301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474 | 2020.11.19 | |
300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486 | 2020.11.19 | |
299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1390 | 2020.11.19 | |
298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1151 | 2020.11.15 | |
297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167 | 2020.11.14 | |
296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222 | 2020.11.13 | |
√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292 | 2020.10.31 | |
294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187 | 2020.10.28 | |
293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294 | 2020.10.28 | |
292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190 | 2020.10.27 | |
291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155 | 2020.10.24 | |
290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119 | 2020.10.23 | |
289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190 | 2020.10.17 | |
288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514 | 2020.10.11 | |
287 | 기후변화행동연구소 | 515 | 2020.09.27 |